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화면확대
화면축소
초기화
한국보건복지인재원 KOREA HUMAN RESOURCE DEVELOPMENT INSTITUTE FOR HEALTH & WELFARE
메뉴열기
사업소개
인재양성총괄혁신사업
복지분야인재양성사업
보건분야인재양성사업
국제협력 및 교육사업
연구 및 네트워크사업
정보공개
경영공시
윤리·인권경영
윤리경영
인권경영
신고창구 안내
윤리인권자료실
고객헌장
고객헌장
핵심서비스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이행표준
사회공헌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소개
사전정보공표
정보공개청구
비공개세부정보기준
사업실명제
공공데이터개방
안전보건경영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경영체계
안전관련법령 및 규정
소통마당
공지사항
교육생모집
공고/입찰안내
채용정보
KOHI 자료실
KOHI 발간자료
연구보고서
자주하는 질문
고객제안방
국민제안 처리절차
고객 제안접수
칭찬합니다
KOHI홍보관
연혁
수상내역
MOU체결
CI 소개
홍보자료
KOHI소식
KOHI 갤러리
보도자료
기관소개
인사말
기관현황
설립목적
인재원법
중장기경영목표
조직구성
조직도 및 담당업무
교수진
KOHI자문위원
시설안내
오시는길
메뉴닫기
사이트맵으로 이동
HOME > 소통마당 > 고객제안방 > 국민제안 처리절차
국민제안 처리절차
인쇄하기
공유하기 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새창열림
트위터 공유하기 새창열림
카카오톡 공유하기 새창열림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새창열림
공유하기 닫기
페이지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