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다나은 KOHI, KOREA HUMAN RESOURCE DEVELOPMENT INSTITUTE FOR HEALTH & WELFARE
  • HOME > 소통마당 > 공지사항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작성자 : 신수진
  • 등록일시 : 2021-01-07 14:50:22
  • 조회수 : 341

안녕하십니까

저희원 교육생분들을 대상으로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ㅇ 주관기관: 기획재정부

ㅇ 조사목적: 수요자 중심 공공서비스 품질 제고

ㅇ 조사내용: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서비스 품질 및 기관 성과 평가

ㅇ 조사방법: 고객 표본을 추출하여 전화 설문조사 실시

ㅇ 조사대상: 2019년 9월 ~ 2020년 7월 교육과정 수료생

ㅇ 조사기간: 2021년 1월 8일 ~ 1월 31일

 

보내주시는 의견은 저희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의 기관 및 교육사업 운영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원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페이지상단으로